“고객 만족 실천” 기아차, 2013 서비스협력사 세미나 개최

입력 2013-03-27 17: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협력사 대표자 890여명 참석, 고객 만족 최우선 실천 다짐

기아자동차는 27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고객 만족 결의를 다지는 ‘2013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세미나에는 김창식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기아차 서비스협력사 대표 890여명이 참석했다.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은 “모든 엔지니어들의 기술력 향상 교육에 힘쓰고 고객 최우선 문화를 정착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주길 바란다”며 “특히 기아차와 서비스 협력사가 함께 동반성장하며 고객과의 최접점인 서비스 네트워크부터 고객 만족을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아차는 이날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114개소에 대한 포상과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와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서비스’ 실시 계획도 내놨다.

도서지역 무상 점검 서비스는 4월8일~5월24일 울릉도, 위도 등 9개 도서 지역에서 실시된다. 영업용 택시 에어컨 점검서비스는 전국 법인택시 1717개 업체와 개인택시 193개 지부 소속 차량을 대상으로 4월8일~5월31일간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사브르 오상욱, 한국에 첫 금메달…'그랜드슬램' 달성[파리올림픽]
  • 김우민, 남자 자유형 400m서 동메달…박태환 이후 12년만 [파리올림픽]
  • "이게 앨범이라고요?"…어른들(?)은 이해 못 하는 미니어처 트렌드 [솔드아웃]
  • 박하준-금지현 공기소총 10m 혼성 銀…한국 첫 메달 [파리올림픽]
  • “요즘 아아 대신 이거”...아이스티에 샷 추가한 ‘아샷추’ 불티
  • [티메프發 쇼크][종합] 독박 쓴 카드·PG사…"손실 왜 우리가 떠안나"
  • “결국엔 고객 맞춤형”…삼성·SK, 맞춤형 메모리 개발 총력전
  • 울산 에쓰오일 화재 5시간 만에 완진…소방당국, 한때 '대응 2단계' 발령
  • 오늘의 상승종목

  • 07.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22,000
    • -0.68%
    • 이더리움
    • 4,513,000
    • -1.03%
    • 비트코인 캐시
    • 550,500
    • +3.28%
    • 리플
    • 840
    • +0.36%
    • 솔라나
    • 254,900
    • -1.12%
    • 에이다
    • 576
    • -0.86%
    • 이오스
    • 804
    • -0.74%
    • 트론
    • 192
    • +0%
    • 스텔라루멘
    • 142
    • -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200
    • -1.02%
    • 체인링크
    • 18,760
    • -1.42%
    • 샌드박스
    • 462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