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비자 참여 갤럭시노트2 마케팅 ‘화제’

입력 2013-02-18 11: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로포즈 및 동영상 이벤트 추가 공모

삼성전자는 컨덕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내달 15일까지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과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덕트 마케팅(Conduct Marketing)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발굴한 기능을 알리는 마케팅을 뜻한다.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은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활용한 프러포즈 아이디어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주는 이벤트다. 또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는 영화 속 주인공이 처한 상황에 맞게 갤럭시노트2의 기능을 추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고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는 이벤트다.

‘갤럭시노트2 연애조작단’의 프러포즈 아이디어 공모는 오는 3월4일까지, ‘갤럭시노트2 나도 감독이다’ 이벤트 응모는 같은 달 15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갤럭시노트2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alaxynote2)에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 11월부터 소비자가 직접 찾은 갤럭시노트2 새로운 기능을 응모받아 총 14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조회수 3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네티즌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갤럭시노트 Ⅱ를 직접 활용해 제안한 아이디어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프러포즈와 흥미로운 영화 활용 콘텐츠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돌고 돌아 결국 홍명보, 그런데 문제는… [이슈크래커]
  • “고민시만 불쌍해요”…‘서진이네2’ 방송 후기에 고민시만 언급된 이유 [요즘, 이거]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측 "실내 흡연 반성…스태프에 직접 연락해 사과"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명조: 워더링 웨이브', 마라 맛 나는 '엘든 링+호라이즌'을 모바일로 해볼 줄이야 [mG픽]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350,000
    • +0.27%
    • 이더리움
    • 4,370,000
    • +1.11%
    • 비트코인 캐시
    • 473,800
    • +0.94%
    • 리플
    • 615
    • -1.44%
    • 솔라나
    • 200,400
    • +0.25%
    • 에이다
    • 528
    • -1.49%
    • 이오스
    • 734
    • +0.14%
    • 트론
    • 182
    • +2.25%
    • 스텔라루멘
    • 125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850
    • -0.19%
    • 체인링크
    • 18,660
    • -2%
    • 샌드박스
    • 418
    • -2.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