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절 기간 동안 중국인 관광객 등 영향으로 라면 매출이 급증했다.
농심은 이 기간 동안 서울역 인근 대형마트에서의 라면판매액이 전주 대비 10% 가량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농심은 관광객 매출을 늘리기 위해 휴대하기 쉽고 가격 부담이 적은 신라면 블랙 선물세트를 출시했고 매출 호조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춘절 연휴기간 중국인 관광객이 작년보다 25% 증가한 6만3000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춘절 기간 동안 중국인 관광객 등 영향으로 라면 매출이 급증했다.
농심은 이 기간 동안 서울역 인근 대형마트에서의 라면판매액이 전주 대비 10% 가량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농심은 관광객 매출을 늘리기 위해 휴대하기 쉽고 가격 부담이 적은 신라면 블랙 선물세트를 출시했고 매출 호조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한국관광공사는 올해 춘절 연휴기간 중국인 관광객이 작년보다 25% 증가한 6만3000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