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 전개

입력 2013-01-16 16: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쿠론 스테파니 클래식 (코오롱 제공)

쿠론이 2013년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에게 주는 선물’ 캠페인은 2012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은 4가지 아이템 중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벤트다.

20대의 가장 큰 지지를 받았던 바네사(VANESA)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김하늘 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복주머니 형태의 캐쥬얼한 디자인으로 어떤 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30대 오피스레이디들에게 사랑받은 그레이스(GRACE)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도시적이다. 2012 F/W에 새롭게 출시된 디자인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오랫동안 형태가 유지되는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20~30대 고개들이 고르게 선택한 캐더린(CATHERINE)은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가죽으로 실용성을 더욱 강조한 미니멀한 사각 백으로 수납공간 활용이 용이할 뿐 아니라 깔끔한 토트에서 캐쥬얼한 숄더백까지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쿠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를 더욱 클래식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스테파니 클래식은 흔히 볼 수 없는 스퀘어 쉐입의 언밸롭 오픈 방식의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았다.

쿠론 홈페이지(www.couronne.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각 가방을 추천한 고객 중 한명씩을 추첨해 해당 가방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2:1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6,840,000
    • +2.86%
    • 이더리움
    • 3,177,000
    • +1.7%
    • 비트코인 캐시
    • 433,500
    • +4.38%
    • 리플
    • 725
    • +0.83%
    • 솔라나
    • 180,500
    • +3.26%
    • 에이다
    • 459
    • -2.13%
    • 이오스
    • 665
    • +2.31%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4.17%
    • 체인링크
    • 14,090
    • +0.71%
    • 샌드박스
    • 340
    • +2.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