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 컬러 마케팅으로 연말 고객 유혹

입력 2012-12-03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IFC몰 '갭' 매장 전경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갭(Gap)은 연말을 맞아 강렬한 컬러로 고객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불황 속 다양한 컬러를 통해 기분을 전환하려는 소비 심리를 겨냥, 선물과 행사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 컬러와 사랑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갭은 ‘러브 컴즈 인 에브리 쉐이드(LOVE COMES IN EVERY SHADE: 사랑은 다양한 빛깔로 다가온다)’ 캠페인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 반려동물 등 다양한 관계와의 사랑과 소중함을 형형색색의 컬러로 표현해 전달한다.

IFC몰점과 홍대 전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매장 입구부터 화려한 색깔의 ‘컬러 블로킹’을 선보인다. ‘컬러 블로킹’은 전 세계 갭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다. 화려한 매장 디스플레이와 함께 임시로 운영되는 기프트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홍대 전문점에서는 11월 26일부터 약 한 달 동안 운영되는 팝업 기프트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베스트 기프트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기프트 스토어 외부에 LED 메시지 전광판을 설치해 친구, 가족, 연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프러포즈 라운지’를 운영한다.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휴대폰 문자와 전용 리모컨을 통해 입력, LED 메시지 전광판을 통해 공개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풀 컬러 영상을 통해 사랑을 고백할 수도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잇따른 '협회' 논란에 빛바랜 메달…"양궁처럼 안 되겠니?" [이슈크래커]
  • 밈코인의 시간 끝났나…도지ㆍ시바이누 등 1년 동안 N% 하락
  • 0-0 팔레스타인전 졸전…홍명보 야유에 이강인 "100% 믿어, 안타깝다"
  • 7월 경상수지, 91억3000만 달러 흑자…동기간 기준 9년來 최대
  • 제니 측 "아버지 사칭 불법 출판물, 명백한 허위 사실…법적 대응 중"
  • '쯔양 공갈' 구제역, 첫 재판서 모든 혐의 부인…국민참여재판 신청했다
  • 대출 조이니 전셋값 급등…전세가율 높은 지역 분양 단지 관심↑
  • 이복현 "더 쎈 개입"에 "은행 자율 관리"로 정리한 김병환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852,000
    • -1.51%
    • 이더리움
    • 3,197,000
    • -1.45%
    • 비트코인 캐시
    • 419,600
    • +0.14%
    • 리플
    • 725
    • -2.95%
    • 솔라나
    • 176,200
    • -2%
    • 에이다
    • 434
    • -2.03%
    • 이오스
    • 626
    • -0.32%
    • 트론
    • 203
    • -0.98%
    • 스텔라루멘
    • 121
    • -1.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2.44%
    • 체인링크
    • 13,420
    • -2.89%
    • 샌드박스
    • 328
    • -2.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