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파워브랜드 대통령상에 ‘햇사레’복숭아

입력 2012-11-29 16:1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농림수산식품부는 '2012 농식품 파워브랜드'로 복숭아‘햇사레’ 등 총 2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선발은 원예농산물·전통식품·기능성식품·식품·외식 5개 분야에서, 최소 1년 이상 생산·판매중인 농식품 브랜드를 보유한 개인 및 법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지난 8월부터 서류평가, 인지도 및 현장평가를 통해 22개 업체가 최종 선정됐다.

대통령상은 복숭아 브랜드 ‘햇사레’, 국무총리상은 한정식 브랜드 ‘해우리’가 차지했다.

농림수산식품부장관상에는 전통식품에서 ‘종가집김치(대상FNF)’, 건강기능식품에서 ‘KGS고려인삼이야기(다정)’, 원예농산물에서 ‘굿뜨래(부여군)’, 외식에서 ‘강호동 치킨678(육칠팔)’, 식품에서 ‘천호산수유포르테(천호식품)’ 등 총 10개 브랜드가 선발됐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수상제품(업체) 매출증대를 위해 대형유통업체, 인터넷, TV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제품 판촉 추진과 일간지 등에 특별 기획기사를 게재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90,000
    • -4.22%
    • 이더리움
    • 4,469,000
    • -4.67%
    • 비트코인 캐시
    • 492,000
    • -6.91%
    • 리플
    • 639
    • -6.3%
    • 솔라나
    • 189,200
    • -7.75%
    • 에이다
    • 556
    • -4.14%
    • 이오스
    • 763
    • -6.15%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50
    • -10.32%
    • 체인링크
    • 18,560
    • -8.89%
    • 샌드박스
    • 423
    • -7.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