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 사이버대, 소비자신뢰 브랜드 '교육콘텐츠 대상'

입력 2012-11-29 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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숭실사이버대학교는 최근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한 ‘20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콘텐츠’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숭실사이버대는 만 20~59세의 전국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와 학계 전문가를 심사위원단으로 구성해 진행된 이번 행사 심사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대학은 국내 저명한 석학 등 우수한 교수진으로 구성된 콘텐츠를 선보여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지난해 원격대학 경쟁력강화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석학 명품콘텐츠 개발대학으로 선정 된 바 있다.

한국U러닝연합회 및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등 유수한 콘텐츠 품질인증기관으로부터 최고등급을 받은 수준 높은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이 대학은 6개 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보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숭실사이버대 홈페이지(http://go.kcu.ac)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828-5501)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2012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문별 대표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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