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객 찾아가는 마케팅 펼쳐

입력 2012-09-06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샘이 대형 탑차에 전시장을 꾸려 고객을 먼저 찾아가는 신개념 마케팅을 펼친다.

한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대형 탑차에 부엌·욕실세트 전시장을 싣고 서울 △양천 △영등포 △마포 △중랑 △성북 △광진구 등과 경기 일산의 주요 아파트를 도는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상한 이동전시장은 한샘의 대형부엌가구 전시장인 ‘한샘치킨바흐 전시장’의 축소판으로 꾸몄다.

탑차에 전시된 제품은 각각 욕실세트인 한샘 하이바스(Hi-bath)와 부엌가구인 한샘유로(EURO)다. 한샘 하이바스와 한샘유로는 각각 지난 7월와 6월에 출시됐다. 탑차 전시 패키지로 욕실과 부엌가구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70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동전시장에 방문하기만 해도 정수기, 물티슈, 붙박이장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아파트 게시판 전단과 한샘부엌 홈페이지의 e-DM(전자메일) 경품교환권을 갖고 이동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한명에게 42인치 텔레비전을, 2등 3명에게 한샘 비데를, 3등 5명에게 한샘 탱크리스 정수기를, 4등 10명에게는 한샘 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선사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11:5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014,000
    • -0.19%
    • 이더리움
    • 3,167,000
    • -0.6%
    • 비트코인 캐시
    • 445,600
    • -2.28%
    • 리플
    • 749
    • +3.6%
    • 솔라나
    • 181,100
    • -0.88%
    • 에이다
    • 476
    • -0.21%
    • 이오스
    • 673
    • +0.75%
    • 트론
    • 204
    • -1.92%
    • 스텔라루멘
    • 126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350
    • -3.23%
    • 체인링크
    • 14,520
    • +2.33%
    • 샌드박스
    • 348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