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다이제 리뉴얼 출시 두 달만에 매출 100억 돌파

입력 2012-06-25 09: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리온의 다이제가 닥터유 브랜드로 리뉴얼 출시된 후 두 달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 했다.

오리온은 닥터유 다이제가 새롭게 출시된 후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 증가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뉴얼 제품이 이 같은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은 유통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일 이다.

오리온은 지난달 오리지널 다이제 제품을 프리미엄 브랜드 닥터유로 편입시키면서 그램(g)당 통밀 함량을 최대 27%까지 늘렸다. 다이제 본연의 제품 특성을 강화하고 고객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닥터유 브랜드의 사명에서 비롯됐다.

오리온 담당자는 “출시 된지 30년 된 장수제품이 갑자기 매출이 증가하는 것은 눈 여겨 볼만하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다이제는 전 국민이 즐길 수 있는‘국민 건강 과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68,000
    • -4.23%
    • 이더리움
    • 4,476,000
    • -4.85%
    • 비트코인 캐시
    • 493,100
    • -6.87%
    • 리플
    • 639
    • -6.3%
    • 솔라나
    • 189,900
    • -7.64%
    • 에이다
    • 559
    • -3.79%
    • 이오스
    • 767
    • -5.54%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250
    • -9.65%
    • 체인링크
    • 18,610
    • -8.64%
    • 샌드박스
    • 424
    • -7.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