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가공 과일 식품 공식 블로그 오픈

입력 2012-06-18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가공 과일 식품의 공식 블로그 ‘Dole과 함께하는 과일, 그 이상의 경험(http://dolefruit365.blog.me/)’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돌 코리아는 가공 과일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 국내 가공 과일 및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면서 가공 과일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소비자들에 전하고자 국내 최초 가공 과일 전문 블로그를 기획했다.

‘Dole과 함께하는 과일, 그 이상의 경험’은 블로그의 주인공인 돌 코치가 다양한 돌 가공 과일 식품에 대한 정보를 발빠르게 전달하는 ‘띵동! Dole 뉴스’, 따끈 따끈한 신제품을 가장 먼저 확인 할 수 있는 ‘나는야 신상돌~♪’을 포함, 다양한 요리로 활용도가 높은 돌 가공 과일 식품을 사용한 ‘군침돌군 레시피’, 여신 돌이 전하는 최신 뷰티, 패션 트렌드 ‘여신돌의 겟잇뷰티’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돌 코리아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돌 블로그 탄생 돌 잔치’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돌 블로그를 방문해 이웃을 맺은 후 블로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포스팅을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페 등에 스크랩하고 돌 블로그 내 오픈 이벤트 포스팅 아래 댓글로 축하 메세지와 스크랩 URL 주소를 남겨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스크랩된 포스팅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후룻바틀 황도 슬라이스 in 100% 주스, 후룻바틀 파인애플 청크 in 100% 주스, 후룻볼 복숭아, 리얼 후룻 바이트 등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돌 제품으로 구성된 돌 박스를 증정한다.

김학선 돌 코리아 이사는 “돌 가공 과일 식품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생적인 가공 과정을 거쳐 엄선된 돌 가공 과일 식품의 풍부한 영양과 편의성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교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해 돌 가공 과일 식품의 뛰어난 품질, 맛, 영양을 소개함과 동시에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940,000
    • +1.28%
    • 이더리움
    • 4,794,000
    • +0.76%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2.04%
    • 리플
    • 666
    • -0.15%
    • 솔라나
    • 202,900
    • +2.32%
    • 에이다
    • 541
    • -0.73%
    • 이오스
    • 801
    • +0.63%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6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0.89%
    • 체인링크
    • 19,650
    • +2.77%
    • 샌드박스
    • 457
    • -0.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