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여름 대비 슬리밍·제모 제품 판매 급증

입력 2012-06-15 11: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이른 무더위로 여름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여름 대비 뷰티 제품의 판매율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제모 제품인 쉬크 인튜이션 여성용 면도기는 전년 동기대비 64%, 비트(Veet) 왁스 스트립은 30% 상승했다. 자외선 차단제인 LV 아쿠아쿨링선스프레이는 판매율이 61% 증가했고, 대표적인 슬리밍 제품인 리포존 14일 집중 관리 프로그램은 12% 올랐다. 또 모공케어 제품인 엘리자베스 코팩의 경우 매출이 30% 뛰었다.

슬리밍과 제모 및 피부 관리 제품의 매출 상승은 예년보다 일찍 더워진 날씨로 지난 해와 비교할 때 올 해 슬리밍, 제모 등 여름 준비 제품의 판매 성장 속도가 약 2주 정도 앞선 셈이다.

CJ올리브영은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포존 바디슬리밍 앰플(5ml, 4개)을 원플러스원으로 제공하고, 리포존 2주 세트의 경우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제모 제품인 비트(Veet) 행사 제품 구입시 데톨(2+1) 비누를 선물로 증정한다.

하은영 CJ올리브영 마케팅팀 부장은 “CJ올리브영은 다양한 여름 대비 상품을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고,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며 “CJ올리브영이 준비한 베스트 뷰티 아이템과 풍성한 혜택으로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따다닥'→주먹 불끈…트럼프 피 흘리는 '사진 한 장'의 나비효과 [이슈크래커]
  • 결혼식 굳이? 미혼남녀 38% "생략 가능" [데이터클립]
  • 2위만 만나면 강해지는 호랑이, 빛고을서 사자 군단과 대격돌 [주간 KBO 전망대]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302,000
    • +4.81%
    • 이더리움
    • 4,806,000
    • +6.14%
    • 비트코인 캐시
    • 549,000
    • +4.08%
    • 리플
    • 751
    • +0.94%
    • 솔라나
    • 220,300
    • +6.79%
    • 에이다
    • 614
    • +0.33%
    • 이오스
    • 817
    • +1.62%
    • 트론
    • 193
    • -0.52%
    • 스텔라루멘
    • 146
    • -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6.74%
    • 체인링크
    • 20,040
    • +6.88%
    • 샌드박스
    • 468
    • +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