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 바이 빌라엠’, 출시 일주일 만에 1만병 판매

입력 2012-04-19 10: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영FBC가 출시한 이태리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엠 바이 빌라엠 (이하 엠)’이 롯데마트 출시 일주일 만에 1만병이 판매됐다고 19일 밝혔다.

‘엠’은 와인시장의 모스카토 열풍을 가져온 빌라엠의 세컨드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엠’은 100% 모스카토 품종의 약발포성 와인이다. 특히 한국 소비자 입맛을 고려해 빌라엠의 달콤함과 청량감은 그대로 유지하며 5도에서 3도로 낮춰 음료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았다.

최근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저가와인이 급부상 하고 있는 가운데 ‘엠’은 한 병에 2만원으로 저렴하며 품질 좋은 와인으로 평가 받아 한번 구매한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윤영선 아영FBC 과장은 “저도주에 달콤한 청량감이 음료수 같이 부담 없어 단시간에 20~30대 여성들의 큰 호응을 받은 것 같다”며 “한 고객은 맛을 보고 웨딩주로 사용하기 위해 본사 쪽으로 따로 대량주문을 문의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97,000
    • -4.86%
    • 이더리움
    • 4,456,000
    • -5.53%
    • 비트코인 캐시
    • 494,000
    • -6.79%
    • 리플
    • 637
    • -6.6%
    • 솔라나
    • 190,400
    • -8.06%
    • 에이다
    • 555
    • -5.45%
    • 이오스
    • 764
    • -6.72%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500
    • -9.76%
    • 체인링크
    • 18,570
    • -9.37%
    • 샌드박스
    • 423
    • -8.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