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흑룡의 해 페스티벌’ 당첨 고객 발표 및 경품 증정

입력 2012-04-13 18: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총 8만3000여명 응모…‘판매 효자’ 코란도스포츠 계약대수 1만대 돌파

▲쌍용자동차는 13일 서울 서초교대영업소에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증정식을 개최했다. 1등 당첨자 이평송(수여증 오른쪽) 고객과 나경열 서울강남지역본부장(수여증 왼쪽)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2012년 흑룡의 해를 맞아 실시한 ‘흑룡의 해 쌍용 페스티벌(이하 쌍용 페스티벌)’의 당첨자를 13일 발표하고 경품을 증정했다.

쌍용차 서초교대영업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나경열 쌍용차 서울강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당첨 고객이 참석했다.

쌍용 페스티벌에는 총 8만3000여명이 응모해 높은 호응도를 기록했으며, 이에 힘입어 쌍용차의 효자 차종으로 떠오른 ‘코란도스포츠’ 계약 대수도 출시 3개월만에 1만대를 돌파했다.

쌍용 페스티벌은 전국 쌍용차 대리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흑룡의 해 운수대통 복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등 갤럭시 탭(30명) △2등 100리터 주유 상품권(100명) △3등 10만원 주유권(500명) △4등 커피교환권(1382명) 등 총 2012명의 당첨고객에게 푸짐한 상품이 전달되며,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영예의 1등에는 이평송(44·경기 안성)씨가 선정돼 태블릿 PC 갤럭시탭 10.1을 받았다. 이씨는 “평소 세심하게 고객 관리를 해 준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 덕분에 이번 이벤트에 응모해 행운을 얻을 수 있게 됐다”며 “쌍용차가 주최하는 이벤트에 더욱 관심을 갖고 주위에 적극 알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장 겸 부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 덕분에 흑룡의 해 특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회사 공식 SNS 등을 활용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600,000
    • -1.48%
    • 이더리움
    • 4,286,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462,700
    • -5.09%
    • 리플
    • 606
    • -4.42%
    • 솔라나
    • 191,700
    • -0.05%
    • 에이다
    • 501
    • -8.07%
    • 이오스
    • 681
    • -8.71%
    • 트론
    • 182
    • +1.68%
    • 스텔라루멘
    • 12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6.8%
    • 체인링크
    • 17,670
    • -4.02%
    • 샌드박스
    • 391
    • -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