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홍삼브랜드‘한진생’으로

입력 2012-01-13 14: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는 자사의 홍삼제품군 패밀리브랜드 ‘천삼맥(天蔘脈)’을 ‘한진생(韓眞生)’으로 바꿨다고 13일 밝혔다.

‘한진생’은 ‘대한민국+진생(Ginseng)’의 합성어로 글로벌 브랜드 활용도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브랜드다. ‘진생(眞生)’은 참살이와 인삼의 중의적 표현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연간 2조원 규모로 형성돼있는 국내 홍삼시장에서 내년 홍삼제품군 매출 300억원, 홍삼업계 5위 브랜드에 진입한다는 계획이다.

채승범 한국야쿠르트 건강기능식품(Health Food)부문장은 “‘한진생’브랜드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보다 원활해질 것을 기대한다”며 “향후 제품군 확장 및 신소재 적용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홍삼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연준, 기준금리 0.5%p 인하...연내 추가 인하도 예고
  • '수도권 철도 지하화' 경쟁 뜨겁다는데…부동산 시장은 '냉랭' [가보니]
  • 단독 측량정보 수년간 무단 유출한 LX 직원들 파면‧고발
  • 단독 기후동행카드 협약 맺은 지 오랜데…7곳 중 4곳은 아직 ‘이용 불가’
  • "지하철 5호선·대장홍대선 뚫린다"… 인천·김포·고양 집값 '들썩' [가보니]
  • 금융당국이 부추긴 이자장사 덕? 은행들 '대출'로 실적 잔치 벌이나
  • 내시경 만난 AI진단 기술…병변 더 정확하게 잡아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380,000
    • +0.57%
    • 이더리움
    • 3,137,000
    • -0.16%
    • 비트코인 캐시
    • 422,500
    • +0.33%
    • 리플
    • 779
    • -1.02%
    • 솔라나
    • 176,300
    • -0.4%
    • 에이다
    • 453
    • +1.12%
    • 이오스
    • 651
    • +0.93%
    • 트론
    • 201
    • -0.5%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1.42%
    • 체인링크
    • 14,330
    • +0.7%
    • 샌드박스
    • 338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