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블레이드, 누적매출 1000만 달러 돌파

입력 2011-06-08 2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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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시장에 언리얼 엔진 3 돌풍 거세

차세대 모바일 게임의 롤모델, 인피니티 블레이드가 모바일 게임 역사에 다시 한번 큰 발자국을 남겼다.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3의 개발사 에픽게임스는 자회사 체어엔터테인먼트의 3D 모바일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Infinity Blade)’가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8일(한국시간) 발표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최고의 게임엔진이라 일컬어지는 언리얼 엔진 3로 만들어진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해 12월 첫 선을 보인 후 싱글 플레이용 확장판 '인피니티 블레이드: 불멸의 제왕'과 멀티 플레이용 확장판 '인피니티 블레이드: 아레나' 등 두 번의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그래픽과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로 전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의 극찬을 받았다.

아울러 에픽게임스는 모바일용 언리얼 엔진 3 라이선스 정책을 도입해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큰 부담 없이 언리얼 엔진 3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면서 모바일용 언리얼 엔진 3 계약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데 일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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