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와 제휴마케팅 실시

입력 2011-04-28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오위즈인터넷이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게임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서비스 중이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의 탭 & 슬라이드 방식을 이용해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현재 애플 ios에서 130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음악 분야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카라 등 최신 가요도 수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게임 탭소닉과 코카-콜라는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양사의 제품은 각각 손끝과 목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이 마케팅 포인트로, 관련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각각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 등에서 탭소닉을 다운로드 받은 후 2PM의 ‘Open Happiness Song’를 플레이하고, 코카-콜라 공식 트위터(@cokecaster)를 팔로우 한 뒤 탭소닉 결과 점수를 올리면 된다. 최고득점자 10명에게는 탭소닉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1박스를, 고득점자 및 일반 참여자들도 뮤직포인트 3000점과 코카-콜라 기프티콘, 벅스 세이브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70,000
    • -3.16%
    • 이더리움
    • 4,542,000
    • -4.38%
    • 비트코인 캐시
    • 510,000
    • -3.5%
    • 리플
    • 647
    • -4.43%
    • 솔라나
    • 191,000
    • -9.09%
    • 에이다
    • 555
    • -5.29%
    • 이오스
    • 775
    • -5.02%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250
    • -7.06%
    • 체인링크
    • 18,860
    • -7.73%
    • 샌드박스
    • 429
    • -6.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