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금융 최초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0-12-28 14:09 수정 2010-12-28 14: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명동에 오픈 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케팅의 한 방법인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는‘나무를 키우는 은행’이라는 컨셉으로 금융과 환경, 사회공헌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디지털상에서 나무 캐릭터를 키우며 이산화탄소 감축 문제를 제기하고 이를 위한 기부활동도 할 수 있어 사회공헌의 의미가 결합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하나은행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의 기부금은 UN 산하 환경전문기구인 UNEP 한국 위원회와의 연계를 통해 ‘지구의 탄소 저장고’라 불리는 맹그로브 숲 보존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 세계 3대 디자인상인'iF Design Award'를 수상한 저력을 바탕으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디자인했다”며 “앞으로 첨단기술과 디자인, 사회공헌의 의미가 조화된 하나은행의 뜻 깊은 행보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14:0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30,000
    • -0.72%
    • 이더리움
    • 3,159,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442,700
    • -3.13%
    • 리플
    • 766
    • +5.8%
    • 솔라나
    • 180,800
    • -0.71%
    • 에이다
    • 480
    • +0.63%
    • 이오스
    • 669
    • +0.3%
    • 트론
    • 204
    • -1.92%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600
    • -4.07%
    • 체인링크
    • 14,420
    • +1.19%
    • 샌드박스
    • 346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