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쟈뎅,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입력 2010-12-09 11: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기업 슬로건 ‘THE COFFEE CREATOR, SINCE 1984’를 반영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서 오픈 했다.(사진=쟈뎅)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기업 슬로건 ‘THE COFFEE CREATOR, SINCE 1984’를 반영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해서 오픈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쟈뎅 홈페이지는 2010년 기업 CI 리뉴얼과 함께 선포한 기업 슬로건을 적극 반영하고 예술적인 감각의 커피 이미지를 메인 페이지로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쟈뎅 관계자는 “‘단순히 커피를 생산하는 것이 아닌 혼신을 다해 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보다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또 커피를 매개체로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COFFEE STORY’라는 별도의 코너를 신설해 소비자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커피와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딱딱하고 일방적인 제품 소개가 아닌 각 제품 특성에 맞는 스토리를 담아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홈페이지 내 쇼핑몰과의 연계성을 높여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쟈뎅의 관계자는 “앞으로‘커피를 디자인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최상의 맛과 품질의 커피를 향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65,000
    • -4.11%
    • 이더리움
    • 4,495,000
    • -4.69%
    • 비트코인 캐시
    • 495,900
    • -6.35%
    • 리플
    • 642
    • -6.14%
    • 솔라나
    • 191,300
    • -7.36%
    • 에이다
    • 562
    • -3.77%
    • 이오스
    • 768
    • -5.88%
    • 트론
    • 182
    • +0%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750
    • -9.42%
    • 체인링크
    • 18,760
    • -8.13%
    • 샌드박스
    • 426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