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QR코드로 스마트해졌다"

입력 2010-09-06 11: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9월부터 QR코드 서비스 도입…스마트족 공략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QR코드를 도입, 350만 스마트族 공략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QR코드는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서비스 제공자가 지정한 데이터에 바로 연결되는 일종의 바코드로 최근 스마트폰 이용자의 증가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스케쳐스 역시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답게 정보 제공의 새로운 창구로 QR코드 서비스를 도입한 것.

스케쳐스의 QR코드는 영상, 화보, 제품 및 매장 정보 등 몸매 관리 워킹화 쉐이프업스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전속 모델 황정음의 밝고 건강한 모습이 담긴 쉐이프업스의 가을 CF와 메이킹 영상, 몸매 관리 비법 영상은 S라인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필수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스케쳐스는 QR코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QR코드 접속자 대상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서비스 접속 후 QR이벤트 메뉴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LS네트웍스 통합마케팅팀 손호영 팀장은 "QR코드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제품 정보와 콘텐츠에 컴퓨터 없이도 바로 접속 가능하기 때문에 기업에게는 훌륭한 마케팅 수단이고, 소비자에게는 정보의 창구가 된다"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111,000
    • +0.3%
    • 이더리움
    • 4,245,000
    • -0.77%
    • 비트코인 캐시
    • 458,900
    • -1.65%
    • 리플
    • 610
    • -1.61%
    • 솔라나
    • 196,200
    • -0.96%
    • 에이다
    • 510
    • +0%
    • 이오스
    • 718
    • +1.13%
    • 트론
    • 182
    • -1.62%
    • 스텔라루멘
    • 126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50
    • -0.29%
    • 체인링크
    • 17,960
    • +0.67%
    • 샌드박스
    • 422
    • +1.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