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 출시

입력 2010-08-31 15: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30 직장여성 1000여명 대상 1년여 연구끝 탄생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상후)는 커리어우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비밀(B:Meal)'을 9월1일부터 시판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제과 비밀(B:Meal)은 뉴 트랜드인 라이프스타일을 컨셉트로 한 제품으로 2030 세대의 커리어우먼을 대표하며 일과 자기 관리에 철저한 오피스레이디의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스킷이다.

휴식을 위한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는 Break Meal을 이니셜화해 브랜드네임으로 한 비밀(B:Meal)은 커리어우먼의 하루 일상 중에 영양과 간식을 필요로 하는 시점에 맞춰 네 가지(피칸 마들렌, 뮤즐리 쿠키, 마일드 스콘, 피타칩)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피칸 마들렌’은 바쁜 아침 생기를 되찾기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 소리없이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전통 타이프의 소프트 케이크이고 ‘뮤즐리 쿠키’는 하루 일과 중 가장 숨가쁘게 지나가는 오전 시간에 약간의 여유를 통해 신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몸에 좋은 과일과 곡물로 보충해 주는 브런치 콘셉트의 쿠기다.

‘마일드 스콘’은 나른한 오후 차 한잔의 여유를 위해 호두와 크랜베리를 더한 영국 전통 티타임 메뉴이다. 또 ‘피타칩’은 하루를 마치며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기름지지 않고, 벽돌 오븐에서 구운 아랍식 피타빵을 칩으로 만들고 올리브유와 농후발효유를 사용해 담백함의 풍미를 느끼게 한 비스킷이다.

이들 제품은 건강과 안전을 기본으로 직장여성들의 관심거리이자 스트레스 요소인 포화지방을 기존 비스킷들보다 25% 이상 낮췄다. 또 천연식물인 치커리, 귀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설탕대신 GI지수가 낮은 결정과당을 사용했다.

비밀(B:Meal) 개발 스테프인 마케터 노혜란 대리는 “직장미혼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1000여명을 대상으로 1년여 기간 동안 온 정성을 쏟아 부었기에 비밀이 제과업계의 스마트폰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65,000
    • -2.55%
    • 이더리움
    • 4,253,000
    • -5.05%
    • 비트코인 캐시
    • 462,200
    • -6.25%
    • 리플
    • 605
    • -4.12%
    • 솔라나
    • 192,600
    • -0.16%
    • 에이다
    • 501
    • -7.9%
    • 이오스
    • 687
    • -7.79%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1
    • -3.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7.76%
    • 체인링크
    • 17,660
    • -5.61%
    • 샌드박스
    • 399
    • -4.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