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음성인식 ARS서비스 개시

입력 2010-05-18 15: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는 국내최초로 고객의 음성을 인식해 안내하는 '말로하는 ARS'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음성인식ARS는 기존 버튼식 ARS방식의 번거로움을 획기적으로 개선, 고객 음성을 인식해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의 고객들이 녹음한 12만개의 데이터를 활용, 표준어 이외의 음성도 인식하는 등 음성 인식률을96%이상 높였다.

음성안내를 원하는 현대카드 고객은 대표전화인 1577-6000으로 전화, 개인 식별 후 음성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음성만으로 160개 시나리오에 대한 응대가 가능하다"면서 "기존 ARS응대의 번거로움과 시간 자체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19,000
    • -0.27%
    • 이더리움
    • 3,270,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6,800
    • -0.46%
    • 리플
    • 716
    • -0.42%
    • 솔라나
    • 193,900
    • -0.62%
    • 에이다
    • 473
    • -1.05%
    • 이오스
    • 639
    • -0.47%
    • 트론
    • 209
    • +0.48%
    • 스텔라루멘
    • 12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32%
    • 체인링크
    • 15,220
    • -0.52%
    • 샌드박스
    • 343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