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QooK'과 손잡고 월드컵 대표팀 승리

입력 2010-05-13 14:52 수정 2010-05-13 16: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등서 응원전 개최

▲현대차는 KT의 대표 브랜드 QOOK과 함께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남아공 월드컵의 전국민적인 붐 조성 및 모두가 하나되는 응원의 장을 마련하고자 월드컵 제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쿡(Qook)'이 대한민국 대표팀의 남아공 월드컵 선전을 위한 한바탕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 현대차는 KT의 대표 브랜드 QOOK과 함께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남아공 월드컵의 전국민적인 붐 조성 및 모두가 하나되는 응원의 장을 마련하고자 월드컵 제휴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와 QOOK은 ▲현대차 전시장 ▲대형 호프집 ▲울릉도 ▲우도 등에서의 월드컵 응원전을 마련하고 3D TV 중계, 각종 응원도구, 다과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열정과 함성을 함께 한다.

먼저 한국과 그리스의 1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12일에는 전국 16개 대형 호프집에 약 160개팀 총 1600명을 초청해 ▲TV중계 ▲생맥주 및 안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호프집 단체 응원전'을 개최한다.

아울러 아르헨티나와의 2차전 경기가 열리는 6월17일에는 전국 16개 현대차 전시장에 고화질 3D TV를 설치하고 총 1,600명을 초청해 ▲3D TV중계(3D 안경 제공) ▲다과 ▲월드컵티셔츠 ▲응원부채 ▲방석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전시장 3D 응원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 방문 및 현대차/QOOK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형 호프집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2일까지(1인당 최대 20명 신청), 현대차 전시장 응원전은 5월 13일 ~ 6월 8일까지(1인당 최대 10명 신청) 신청 가능하다.

양사는 디지털 TV 난시청 지역인 울릉도와 우도에도 아르헨티나전이 열리는 6월17일 스카이라이프 3D TV 중계차를 파견하고 현지 응원전을 개최해, 섬 주민들에게 마치 경기장에서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아시아 증시 블랙 먼데이’…살아나는 ‘홍콩 ELS’ 악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단독 ‘과징금 1628억’ 쿠팡, 공정위 상대 불복 소송 제기
  • 이강인, 두산家 5세와 열애설…파리 데이트 모습까지 포착
  • 뉴진스 뮤비 감독 "어도어, 뒤로 연락해 회유…오늘까지 사과문 올려라"
  • 오늘의 상승종목

  • 09.0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5,179,000
    • +2.63%
    • 이더리움
    • 3,114,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427,400
    • +4.42%
    • 리플
    • 721
    • +1.41%
    • 솔라나
    • 174,200
    • +0.81%
    • 에이다
    • 464
    • +2.2%
    • 이오스
    • 655
    • +4.63%
    • 트론
    • 210
    • +0.96%
    • 스텔라루멘
    • 125
    • +4.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800
    • +3.78%
    • 체인링크
    • 14,110
    • +1.73%
    • 샌드박스
    • 341
    • +4.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