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09/12/20091217042720_jscs508_1.jpg)
이에 제로투세븐은 전국 이마트 120여 점포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도 궁중비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로 소비자들의 궁중비책에 대한 관심도 높다. 회사측은 유아동 전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 궁중비책을 올리자마자 매출액이 약 30% 정도 늘었고 궁중비책 체험단 '궁비맘' 1기 100명 모집에 4011명이 응모했다고 설명했다.
제로투세븐은 소비자의 이 같은 반응에 감사하는 뜻에서 '궁중비책'의 이마트 입점과 동시에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내년 1월 10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시연행사를 한다. 이 행사와 더불어 매일유업 분유 '앱솔루트 궁',신세계 상품권, 제로투세븐 기프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트레치 카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궁중비책 브랜드매니저 정성훈 과장은“최근 한방화장품이나 홍삼 제품이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한방의 근본 치료 및 면역력 증진 효과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유아 스킨케어는 무엇보다 성분과 효능에 철저한 검증이 필요한 만큼 앞으로도 아기 피부의 근본을 다스릴 수 있는 제품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