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콘서트 마케팅

입력 2009-12-08 14: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리온의 프리미엄 과자 '마켓오'가 지난 5~6일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가수 '지드래곤'의 단독콘서트장에서 '워터크래커'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마켓오 관계자는 "공연 시작 몇 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린 지드래곤의 팬들에게 워터크래커를 배포함으로써 젊은 관객들에게 홍보효과가 매우 뛰어났다"고 말했다.

오리온의 직접 찾아가는 콘서트 마케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 동안 다이나믹 듀오, 빅뱅, 비욘세, MAMA 등 마켓오의 주요 타깃층인 여성들이 모이는 콘서트 장소에 찾아가 제품 홍보를 효과적으로 거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마켓오 마케팅 담당자는 "지드래곤뿐만 아니라 빅뱅, 2NE1 등 젊은 여성 관객에 인기 많은 가수들이 한데 모여 제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각종 콘서트 등 마켓오의 주요 타깃 층인 여성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리온 ‘마켓오’는 과자에 허용된 합성첨가물 조차 전혀 넣지 않고 최소한의 공정으로 만든 제품으로 월 평균 4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도심속 손님일까 이웃일까' 서서울호수공원 너구리 가족 [포토로그]
  • "여행 중 잃어버린 휴대품은 보험으로 보상 안 돼요"
  • 축협, '내부 폭로' 박주호 법적 대응 철회…"공식 대응하지 않기로"
  • "임신 36주 낙태 브이로그, 산모 살인죄 처벌은 어려워"
  • 삼성전자, ‘불량 이슈’ 갤럭시 버즈3 프로에 “교환‧환불 진행…사과드린다”
  • 쯔양, 구제역 '협박 영상' 공개…"원치 않는 계약서 쓰고 5500만 원 줬다"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559,000
    • +2.13%
    • 이더리움
    • 4,913,000
    • +1.68%
    • 비트코인 캐시
    • 557,000
    • +4.21%
    • 리플
    • 830
    • +5.73%
    • 솔라나
    • 237,300
    • +1.15%
    • 에이다
    • 607
    • +1%
    • 이오스
    • 856
    • +2.51%
    • 트론
    • 189
    • +0.53%
    • 스텔라루멘
    • 147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700
    • +3.73%
    • 체인링크
    • 19,740
    • +2.33%
    • 샌드박스
    • 486
    • +4.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