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인도식 新실론티 출시

입력 2009-11-17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실론티’계열 확대 제품인‘실론티 차이라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차이라떼’는 인도산 홍차에 우유를 더한 ‘인도식 밀크티’로 ‘실론티 차이라떼’는 인도산 홍차(90%)와 스리랑카산(10%), 분유(2.5%)가 함유된 음료다.

롯데칠성음료는 ‘실론티 차이라떼’ 딜러레터를 제작해 거래처에 배포하고 자판기와 온장고에 워터스티커를 부착해 주목성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 구매를 유도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실론티 제품의 도매채널 편중판매를 탈피해 편의점, 대학가, 자판기 등 실제 소비가 가능한 채널에 우선적으로 입점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홍차음료 시장에서 ‘실론티’는 시장점유율이 약 75%”라며 “이번 ‘실론티 차이라떼’ 출시로 홍차음료 명품 브랜드로서 품종확대와 매출신장은 물론 홍차음료시장의 볼륨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53,000
    • -4.11%
    • 이더리움
    • 4,490,000
    • -4.75%
    • 비트코인 캐시
    • 495,900
    • -6.35%
    • 리플
    • 642
    • -6%
    • 솔라나
    • 191,200
    • -7.45%
    • 에이다
    • 562
    • -3.6%
    • 이오스
    • 768
    • -5.65%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8.96%
    • 체인링크
    • 18,730
    • -8.14%
    • 샌드박스
    • 426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