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쿡쇼매장 1호점 오픈

입력 2009-07-29 10:23 수정 2009-07-29 11: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는 11월까지 전국 2700개 매장 리뉴얼

▲새로 리뉴얼된 '쿡쇼' 매장 내부 모습.
KT는 29일, 송파구 석촌동에서 이석채 회장 및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쿡쇼매장’ 1호점 개점 행사를 가졌다.

쿡쇼매장은 합병 KT의 대표적 매장형태로 기존 KT플라자 또는 SHOW 간판은 QOOK과 SHOW 로고가 깔끔하게 배치된 간판으로 교체된다. 이미지월 및 쇼케이스 등 내부 인테리어도 QOOK과 SHOW 로고에 맞춰 변경된다.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전국 매장 간판을 전부 교체하고, 연내에 새로 오픈하는 매장 300개를 포함, 향후에는 모든 매장의 인테리어에도 쿡쇼 로고를 적용해 변경할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쿡쇼매장 간판은 통합적 디자인을 표현하기 위해 정보를 기억하고 검색해주는 ‘탭(tab)’ 모양을 선택했다. 쿡(QOOK) 탭 은 ‘집 지붕’을 상징하고 쇼(SHOW) 탭은 ‘휴대폰 상단부분’을 의미한다.

또 내부에는 유무선 컨버전스 쇼케이스를 설치하고, 블랙과 레드 색상의 쇼 케이스 안에 각각의 유무선 상품을 전시해 고객들이 한눈에 KT의 상품을 알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석채 회장은 “올레(olleh)경영에 있어 변화는 고객과 만나는 장소에서 가장 먼저 시작돼야 한다”며 “앞으로 쿡쇼매장은 고객과 교감하고 소통하는 장소로서 판매나 상담뿐만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932,000
    • -0.37%
    • 이더리움
    • 3,150,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41,600
    • -2.15%
    • 리플
    • 756
    • +4.28%
    • 솔라나
    • 180,000
    • -0.99%
    • 에이다
    • 477
    • +0%
    • 이오스
    • 669
    • +0.3%
    • 트론
    • 203
    • -1.93%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000
    • -2.96%
    • 체인링크
    • 14,320
    • +0.28%
    • 샌드박스
    • 345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