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3년연속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1위'

입력 2009-07-09 15: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식품은 자사의 차음료인 '하늘보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09 한국소비자 웰빙지수'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 웰빙 지수'는 웰빙의 만족도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의 5개 지표로 측정된 결과로 3년 연속 수상에는 무엇보다 '하늘보리'의 건강함이 크게 작용했다는 평가다.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곡물로만 만들어졌다는 점,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맛이라 여름철 물을 대신할 음료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한 것이다.

'하늘보리'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이승기를 모델로 기용, 차 음료 시장의 유일한 남자모델로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다.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 이혜원 과장은 "앞으로도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만을 사용하는 '하늘보리'의 건강함을 지켜나가 소비자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86,000
    • -4.36%
    • 이더리움
    • 4,487,000
    • -4.98%
    • 비트코인 캐시
    • 495,100
    • -6.58%
    • 리플
    • 641
    • -6.29%
    • 솔라나
    • 191,200
    • -7.63%
    • 에이다
    • 557
    • -5.11%
    • 이오스
    • 768
    • -6.57%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7
    • -3.0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9.11%
    • 체인링크
    • 18,670
    • -8.75%
    • 샌드박스
    • 425
    • -8.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