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디저트 ‘아이스 로드’, 역대급 무더위에 판매량 ‘쑥’

입력 2024-09-04 09:13 수정 2024-09-04 14: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3년간 최고 판매량...‘토네이도’ 전년보다 30%↑, ‘토네이도 망고젤리’ 상시 메뉴로

▲롯데리아 '아이스 로드' 제품.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리아 '아이스 로드' 제품. (사진제공=롯데리아)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는 디저트 메뉴 ‘아이스 로드’가 8월 300만 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최근 3년 간 가장 높은 판매량이다. 전년과 비교하면 10% 이상 더 팔렸다. 아이스 로드는 △팥빙수 △토네이도 △소프트콘 등 여름철 디저트 메뉴를 말한다.

이 중 ‘토네이도’ 메뉴가 눈에 띄게 판매량이 증가했다. 토네이도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따라 4가지 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8월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약 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올해 한정 메뉴로 선보인 ‘토네이도 망고젤리’는 곤약 젤리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메뉴로 1020세대의 구매율이 약 35%를 차지했다. 인기에 힘입어 롯데GRS는 이를 상시 메뉴로 전환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구매 패턴 및 연령층에 따른 선호 메뉴 등을 분석한 메뉴 운영으로 소비자들께 맛있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금리인하 사이클 시대 개막…‘IT·바이오’의 시간 [美 빅컷과 경기불안]
  • '수도권 철도 지하화' 경쟁 뜨겁다는데…부동산 시장은 '냉랭' [가보니]
  • 2부리그 코번트리에 진땀승…'손흥민 교체 출전' 토트넘, 카라바오컵 16강행
  • 단독 기후동행카드 협약 맺은 지 오랜데…7곳 중 4곳은 아직 ‘이용 불가’
  • 연휴 마친 뒤 회복한 비트코인, 6만1000달러 선 돌파 [Bit코인]
  • 이찬원이 밀고 영탁이 당겼다…추석특집 단독쇼 순위는?
  • 과즙세연에 '좋아요' 누른 스타강사는 정승제…"실수로 눌러" 해명
  • 오늘의 상승종목

  • 09.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885,000
    • +2.25%
    • 이더리움
    • 3,223,000
    • +3.1%
    • 비트코인 캐시
    • 458,300
    • +8.65%
    • 리플
    • 779
    • +0.13%
    • 솔라나
    • 184,500
    • +4.65%
    • 에이다
    • 463
    • +2.43%
    • 이오스
    • 659
    • +2.33%
    • 트론
    • 200
    • -0.99%
    • 스텔라루멘
    • 128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3.74%
    • 체인링크
    • 14,820
    • +4.07%
    • 샌드박스
    • 348
    • +2.6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