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찰스 3세 대관식 위스키’ 등 프리미엄 추석선물 눈길

입력 2024-08-25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30년 독점 브랜드 '강진맥우'도 선봬

샘플러, 한우 DIY 등 이색 선물세트ㆍMZ 세대 위한 디저트 선물세트도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
▲로얄살루트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

갤러리아백화점(갤러리아)은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전 지점 식품관에서 ‘2024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대표 선물세트인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샘플러 선물세트, 한우 DIY 등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과 프리미엄 디저트 등 2030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강화했다.

갤러리아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시그니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우, 굴비, 전복, 과일, 자연송이 등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갤러리아만의 독자 선물세트다. 대표 상품은 △손님맞이 세트 △가족맞이 세트 △추석맞이 세트 등으로 가격은 60만~100만원대다.

특히 한정판 위스키 세트로 '로얄살루트 찰스3세 대관식 에디션'을 판매한다. 찰스 3세 대관식을 기념해 전 세계 500병 한정 출시됐다. 갤러리아 입고 수량은 1병으로 가격은 3600만 원이다.

또 '발렌타인 40년 마스터컬렉션'도 선보인다. 발렌타인 마스터 블랜더가 직접 위스키 원액을 엄선하고 블랜딩한 제품이다. 가격은 2500만원이며 1병 한정 판매한다.

프랑스 보르도 최고의 와인으로 손꼽히는 ‘페트뤼스 셀렉션’과 미국 컬트 와인을 대표하는 '스트리밍 이글 세트'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1000만~2000만원대다.

갤러리아는 매년 선물세트 인기 품목인 ‘강진맥우’를 이번에도 선보인다.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30여 년간 독점으로 운영중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다. 청정 자연환경과 엄격한 관리를 비롯해 발효숙성 막걸리 사료를 먹이는 방법으로 사육해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대표 선물세트로 △강진맥우 블랙 △강진맥우 명품 1호 △강진맥우 명품 4호 등이 있다. 가격은 30만~250만원대다.

▲갤러리아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개인별 취향과 성향 확인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샘플러 선물세트'를 올해 처음 기획했다.

하나의 품목을 여러 개의 샘플 형태로 구성한 선물세트로 △한우 △버섯 △청과 △양곡 △곶감 등을 품종, 지역별로 담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한우 샘플러 세트 △버섯의 모든것 △사과 샘플러 세트 △진공쌀 9종 세트 등이 있다.

'한우 DIY 선물세트'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부위를 선택해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할 수 있는 한우세트다. 등심, 채끝, 안심 등 기본 부위뿐만 아니라 업진살, 치마살, 제비추리, 삼각살 등 특수 부위도 주문 가능하다. 1+등급 이상의 한우로 최대 9종류까지 선택할 수 있다.

▲꼬모윤 프리미엄 박스 하이티 누아젯 정과 세트억새 모래도자기 세트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꼬모윤 프리미엄 박스 하이티 누아젯 정과 세트억새 모래도자기 세트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2030세대 고객들을 위한 고급 디저트 선물세트도 있다.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불황 속 작은 사치인 '소확행' 트렌드가 명절 선물세트로도 확산되는 것에 착안했다.

특히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 ‘꼬모윤’의 선물세트를 처음 선보인다. 지난 4월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꼬모윤’은 셀린느, 로저비비에 등 명품 브랜드와 협업으로 유명하다. 선물세트로 △프리미엄박스 믹스13구&방크샤 백자 달항아리 △꼬모박스 하이티 까눌레 8구 등이 있다.

한남동 디저트 브랜드 ‘아틀리에폰드’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아틀리에폰드’는 디저트 하나에도 여러 제철 재료를 혼합해 만들어 복합적인 맛을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격은 7만~16만원대다.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온라인 채널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한우, 청과, 위스키, 디저트 등 10만원 이하부터 30만원대 상품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F&B 바이어들이 직접 산지를 찾아 최상급의 재료들로 엄선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통적인 선물세트 강자 한우를 다채롭게 구성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도 신규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실손청구 전산화 구축비 분담률 손보 75 생보 25 가닥
  • 티메프 “12월까지 M&A”…성공은 ‘글쎄’
  • 통신 3사, 아이폰 16 시리즈 13일부터 사전 예약
  • "추석 연휴, 뭐 볼까"…극장은 베테랑2 '유일무이', OTT·문화행사는 '풍성'
  • 한글 적힌 화장품 빼곡...로마 리나센테 백화점서 확인한 'K뷰티 저력’ [가보니]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14: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811,000
    • -0.53%
    • 이더리움
    • 3,157,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442,600
    • -3.04%
    • 리플
    • 765
    • +5.66%
    • 솔라나
    • 180,700
    • -0.44%
    • 에이다
    • 479
    • +0.42%
    • 이오스
    • 671
    • +0.6%
    • 트론
    • 204
    • -1.92%
    • 스텔라루멘
    • 128
    • +1.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800
    • -3.11%
    • 체인링크
    • 14,380
    • +0.91%
    • 샌드박스
    • 34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