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나, 10주년 맞아 갤러리아 명품관에 팝업스토어

입력 2024-07-30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VIP라운지서 내달 1일부터 한 달간 진행

▲수나(SOONA)는 8월 1일부터 한 달 간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VIP 라운지 ’파크제이드‘ 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사진제공=수나)
▲수나(SOONA)는 8월 1일부터 한 달 간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VIP 라운지 ’파크제이드‘ 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사진제공=수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수나(SOONA)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 백화점 팝업 매장을 열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수나는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VIP 라운지 ’파크제이드‘ 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수나는 ‘일상을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로 바꿔줄 단 하나의 자연’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자연물의 아름다움을 일상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팝업에서는 ‘라이팅&센트 오브제’ 등 3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구매 가격에 따라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수나의 제품들은 이번 행사의 시작과 함께 갤러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동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기존 ‘수나 컬러풀모먼트’는 올해 10주년 맞아 자연과 생화를 모티브로 한 제품 라인업을 갖춘 수나로 재탄생 했다.

2013년 온라인몰, 16년 대치의 플래그쉽스토어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성장해 온 수나는 생화ㆍ웨딩케이크 업계에서 입지를 다진 브랜드다.

현대백화점 온라인 플라워 브랜드로 유일하게 단독 입점하기도 했다. 2018부터 2022년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5월 가정의 달 꽃 카테고리의 시즌 1위를 지켰고, 20여 개 온라인 입점 브랜드에서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달성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에 한국시리즈 2연승' KIA, 우승 확률 90%…김도영, KS 첫 홈런 '쾅'
  • “출국 전 빼빼로 사러 왔어요” 롯데마트 서울역에 외국인 인산인해 [르포]
  • "따로, 또 같이"…활동반경 넓힌 블랙핑크, 다음 챕터는? [이슈크래커]
  • ‘7층에 갇힌’ 삼성전자 임원들, 하반기 자사주 10만주 매수
  • 미 국방장관 "북한 병력 러시아에 있다는 증거 있다"
  • "돈 빌릴 곳 없나요" 여기 저기 퇴짜맞은 저신용자, 급전창구로
  • 단독 “루카셴코, 방북 가능성 커져”...북한, 친러 벨라루스와도 협력 강화
  • 산업용 전기요금 10% 인상, 삼성전자 3500억 더 낸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0.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08,000
    • -1.11%
    • 이더리움
    • 3,476,000
    • -4.27%
    • 비트코인 캐시
    • 480,800
    • -2.44%
    • 리플
    • 726
    • -1.36%
    • 솔라나
    • 237,400
    • +2.46%
    • 에이다
    • 485
    • -3.77%
    • 이오스
    • 650
    • -2.55%
    • 트론
    • 222
    • +0.91%
    • 스텔라루멘
    • 131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00
    • -2.71%
    • 체인링크
    • 15,570
    • -6.2%
    • 샌드박스
    • 365
    • -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