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3년 연속 1위

입력 2024-06-26 14: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점 전경. (사진=NH투자증권)
▲서울 여의도 NH투자증권 본점 전경.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올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증권회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MAC는 증권사가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최초라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의 경우 고객의 관점에서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한결같이 고객가치에 집중했고, 전사업부문에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종합금융투자회사로 자리 잡은 것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대한민국 최초 실시한 추천 관점에서의 브랜드 평가로, 소비자들의 설문을 통한 조사결과의 분석 및 진단을 통해 평가가 이뤄진다.

NH투자증권은 2019년부터, 투자를 통한 성취만을 강조하는 대부분의 금융브랜드 메시지와는 다른 차원의 지향점을 가진 '당신의 투자, 문화가 되다'의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투자 행위가 단순히 수익률을 추구하는 결과지향적 행위가 아니라, 삶의 풍요로움을 추구하는 과정을 지향하는 행위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다.

NH투자증권은 올해부터 새로운 캠페인 네임 엔투(N2)를 활용해 끊임없이 자신의 삶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비전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이고자 했다. 4월부터 43일간 진행했던 브랜드 팝업 'N2, NIGHT(엔투 나이트)'를 통해 투자를 매개체로 더 나은 삶을 위해 끊임없이 자기 성장을 지속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도 했다. 성수동 팝업은 총 4만5000명 이상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사장은 "고객의 성장과 함께하는 당사만의 차별화된 투자 철학을 바탕으로 일관된 브랜딩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투자문화를 선도하는 NH투자증권만의 다양한 고객경험 제공을 통해 브랜드 공감을 이끌어내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타보니] “나랑 달 타고 한강 야경 보지 않을래?”…여의도 130m 상공 ‘서울달’ 뜬다
  • ‘토론 망친’ 바이든, 대선 후보 사퇴 결정 영부인에 달렸다
  • 허웅 '사생활 논란'에 광고서 사라져…동생 허훈만 남았다
  • 박철, 전 아내 옥소리 직격…"내 앞에만 나타나지 말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601,000
    • +1.04%
    • 이더리움
    • 4,771,000
    • +0.19%
    • 비트코인 캐시
    • 543,500
    • +1.3%
    • 리플
    • 665
    • -0.45%
    • 솔라나
    • 201,100
    • +0.55%
    • 에이다
    • 542
    • -0.91%
    • 이오스
    • 805
    • +0.5%
    • 트론
    • 176
    • -0.56%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0%
    • 체인링크
    • 19,220
    • +0.21%
    • 샌드박스
    • 461
    • -0.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