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도전과 낙관 DNA 담은 '브랜드북' 출간

입력 2024-06-25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 (자료제공=LG전자)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 (자료제공=LG전자)

LG전자가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 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책은 브랜드 핵심 가치와 세계 곳곳에서 ‘더 나은 삶’을 위한 도전을 이어가는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LG전자가 일반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북을 낸 것은 창사 이후 처음이다.

책은 △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 등 LG전자 브랜드 핵심 가치와 브랜드 미션(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등 4가지 주제, 28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 다양한 분야, 지역, 시기에 근무한 구성원들의 실제 에피소드 위주로 구성됐다.

연암 구인회 LG 창업회장의 품질 철학을 보여주는 일화뿐만 아니라 LG 스타일러 개발 일화 등 고객경엄 혁신을 이뤄낸 사례들도 소개한다.

이번 브랜드북은 국·영문 각각 종이책 및 전자책(e-book)으로 나온다. 온라인에서는 26일, 오프라인에서는 28일부터 각각 판매를 시작한다. LG전자는 브랜드북 판매를 통해 얻는 인세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상무는 “브랜드북의 제목과 같이 LG전자는 모두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담대한 낙관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도전하며 성장해 왔다”며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현재의 LG전자를 가능케 한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를 더욱 깊고 색다르게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K 붙은 식음료·뷰티 ETF 모두 잘 나가는데…‘이 K’는 무슨 일?
  • 예금자보호한도 상향 논의 재점화…올해는 바뀌나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하반기에도 IPO 대어 더 온다…공모주 기대감 여전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SK그룹, 2026년까지 80조 원 확보… AI·반도체 등 미래 투자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243,000
    • +2.82%
    • 이더리움
    • 4,840,000
    • +1.77%
    • 비트코인 캐시
    • 553,500
    • +3.17%
    • 리플
    • 669
    • +0.6%
    • 솔라나
    • 206,200
    • +4.35%
    • 에이다
    • 552
    • +1.85%
    • 이오스
    • 813
    • +2.26%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400
    • +2.92%
    • 체인링크
    • 20,090
    • +5.63%
    • 샌드박스
    • 467
    • +1.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