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위브'의 65가지 특별함 아이콘으로 만들었다

입력 2024-06-18 14: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위브'의 기술 아이콘 (자료제공=두산건설)
▲'위브'의 기술 아이콘 (자료제공=두산건설)

두산건설이 대표 브랜드인 We've(위브)의 차별화된 기술·상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65가지 아이콘으로 정립했다고 18일 밝혔다.

두산건설은 기술·상품을 위브의 5가지 핵심 키워드(Have, Live, Love, Save, Solve)에 맞춰 분류하고 이미지로 형상화해 소비자가 쉽게 해당 기술·상품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Have에 해당하는 항목은 '꼭 갖고 싶은 공간'을 뜻하는 상품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LG전자와 협력해 홈 IoT 플랫폼 등을 기반으로 구현한 스마트 홈이 대표적이다.

Live는 '기쁨이 있는 공간'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공간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건물 외부의 프리미엄 경관 조명, 측벽 특화, 내부 인테리어 자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플러스 옵션으로 차별화된 공간이 해당된다.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을 의미하는 Love는 골프시설, 피트니스시설 등 다양한 공용시설과 커뮤니티로 구성됐다.

'알뜰한 생활 공간'인 Save는 전력회생형 인버터 승강기와 친환경 재활용 등을 통해 에너지 절약과 Co2 저감에 기여하는 기술 항목이다.

'생활 속의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을 뜻하는 Solve에는 범죄 예방 환경 설계, 살균 조명 시스템 등이 포함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단지에 적용된 상품을 고객들이 좀 더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술 아이콘을 정립했다"며 "브랜드 협의체와 차별화 협의체를 구성해 위브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689,000
    • +0.1%
    • 이더리움
    • 4,760,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535,500
    • -3.08%
    • 리플
    • 668
    • -0.6%
    • 솔라나
    • 199,300
    • +0%
    • 에이다
    • 549
    • -0.18%
    • 이오스
    • 806
    • -3.47%
    • 트론
    • 176
    • +1.73%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2.5%
    • 체인링크
    • 19,240
    • -4.89%
    • 샌드박스
    • 465
    • -3.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