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대표채널’ 롯데온, 홈쇼핑 단독브랜드부터 스마트팜 채소까지 판다

입력 2024-06-17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3일까지 롯데그룹 계열사와 단독 프로모션…할인ㆍ이벤트로 시너지↑

(사진제공=롯데온)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각종 상품을 총망라해 판매하는 '대표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7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 대표 이커머스 롯데온은 다양한 계열사와 손잡고 시너지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1월부터는 매월 롯데 각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이는 '월간 롯데'를 진행 중이며, 4월에는 롯데 엘포인트 4000만 회원과 각 계열사 혜택을 연결하는 '롯데온세상' 행사를 진행한다. 각 행사 기간 매출 및 방문 고객 수가 크게 늘어, 롯데온은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자리 잡고 있다.

롯데온은 계열사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23일까지 롯데홈쇼핑, 롯데정보통신 등 계열사와 손잡고 단독 상품 및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롯데홈쇼핑 인기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며, 각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7일 오전 11시에는 '투롯데이'를 진행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와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시 방송을 통해 '하남 쭈꾸미'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23일까지는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을 한다. 롯데홈쇼핑이 직접 매입해 선보이는 단독 패션 브랜드로 LBL, 조르쥬래쉬, 바이브리짓의 봄, 여름 신상품부터 폴앤조, 안나수이, 로던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과 손잡고 18일부터 20일까지 '도시의 푸른농장'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도시의 푸른농장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으로, 이번에는 해당 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선보인다. 로메인,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상추 1kg을 무작위로 구성해 발송하며,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필카부터 네 컷까지…'디토 감성' 추구하는 '포토프레스 세대'[Z탐사대]
  • 신생아 특례대출 기준 완화…9억 원 이하 분양 단지 '눈길'
  • 네이버웹툰, 나스닥 첫날 9.52% 급등…김준구 “아시아 디즈니 목표, 절반 이상 지나”
  • 사잇돌대출 공급액 ‘반토막’…중·저신용자 외면하는 은행
  • ‘예측 불가능’한 트럼프에…'패스트 머니' 투자자 열광
  • 임영웅, 레전드 예능 '삼시세끼' 출격…"7월 중 촬영 예정"
  • '손웅정 사건' 협상 녹취록 공개…"20억 불러요, 최소 5억!"
  • 롯데손보, 새 주인은 외국계?…국내 금융지주 불참
  • 오늘의 상승종목

  • 06.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704,000
    • -0.48%
    • 이더리움
    • 4,774,000
    • -0.89%
    • 비트코인 캐시
    • 543,500
    • -2.07%
    • 리플
    • 668
    • -0.45%
    • 솔라나
    • 199,900
    • -2.01%
    • 에이다
    • 555
    • +2.4%
    • 이오스
    • 819
    • -0.24%
    • 트론
    • 175
    • +1.74%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1.94%
    • 체인링크
    • 19,520
    • -2.01%
    • 샌드박스
    • 476
    • +0.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