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디토, 스포티파이서 6억 회 스트리밍…전곡 누적 합산 42억 회 돌파

입력 2024-05-17 17: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어도어)
(사진제공=어도어)

아이돌 그룹 뉴진스의 '디토'(Ditto)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6억 회를 돌파했다.

17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싱글 'OMG' 수록곡 '디토'는 15일 기준 6억21만1727회 재생됐다. '디토'는 'OMG'에 이어 뉴진스 통산 두 번째 6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디토'는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일간 차트 99일 연속, 주간 차트 14주 연속 1위에 올랐고 지난해 종합 연간 차트 1위를 차지한 메가 히트곡이다. 뉴진스는 '디토'로 지난해 국내 주요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을 휩쓸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로써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곡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42억 회를 넘었다. 'OMG'와 '디토'가 6억 회 이상, '하이프 보이'(Hype Boy)와 '슈퍼 샤이'(Super Shy)가 각 5억 회 이상 재생됐고, '어텐션'(Attention)이 3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뉴진스'(New Jeans), 'ETA'가 각 2억 회 이상, '허트'(Hurt)와 '쿨 위드 유'(Cool With You), 'ASAP', '겟 업'(Get Up)이 각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한편 뉴진스는 24일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로 컴백한다. 6월 21일에는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하고, 이어 26~27일 일본 도쿄돔에서 팬 미팅을 개최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364,000
    • -0.79%
    • 이더리움
    • 3,513,000
    • -1.32%
    • 비트코인 캐시
    • 463,100
    • -2.69%
    • 리플
    • 810
    • +4.38%
    • 솔라나
    • 205,600
    • -1.49%
    • 에이다
    • 525
    • -1.13%
    • 이오스
    • 700
    • -2.6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2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400
    • -2.56%
    • 체인링크
    • 16,980
    • +1.62%
    • 샌드박스
    • 383
    • -3.5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