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온라인몰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입력 2024-05-09 20: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뷰티 강화·고객 경험 확대 효과 기대

▲CJ올리브영이 8일 오후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사진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8일 오후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사진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 내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해 시너지를 일으키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올리브영이 8일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진행한 ‘올영라이브’ 방송의 매출은 7억 원을 돌파했으며, 누적 시청자 수는 35만 명을 기록했다. 해당 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 비중이 61%를 차지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화장품도 육성할 계획이다.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럭셔리 뷰티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설화수의 제품력에 올리브영만의 차별화된 채널 경쟁력, 큐레이션 노하우가 더해져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테마주, 개인투자자 “투자할 수밖에” vs 전문가 “투기 만연해 안타까워” [코리아 ‘테마’파크②]
  • 상장사 4분기 실적 1년 새 두배…반도체·금융·車 ‘하드캐리’
  • 징검다리 연휴에 태풍 '끄라톤' 오나…예상 경로 보니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제거...‘5차 중동전쟁’ 긴장 고조
  • ‘대출 조이기’에 박 터지는 서울 월세…깊어지는 실수요자 '한숨'
  • “외국인 MZ 성지로” K뷰티·패션 특화 세븐일레븐, 첫 오픈[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268,000
    • -0.21%
    • 이더리움
    • 3,493,000
    • -0.54%
    • 비트코인 캐시
    • 465,500
    • +0.5%
    • 리플
    • 842
    • +3.82%
    • 솔라나
    • 209,800
    • +1.84%
    • 에이다
    • 526
    • +0%
    • 이오스
    • 707
    • +0.57%
    • 트론
    • 205
    • +0.49%
    • 스텔라루멘
    • 133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200
    • -0.51%
    • 체인링크
    • 16,530
    • -2.02%
    • 샌드박스
    • 384
    • +0.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