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단백질 셰이크 ‘프로티원’,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입력 2024-03-04 13: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앳홈은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단백질쉐이크 '프로티원'. (사진제공=앳홈 )

앳홈은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2021년 출시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다.

프로티원은 지난해 11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먼저 입점했고,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단백질 셰이크 부문 판매량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몰의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오프라인까 입점을 확대하게 됐다.

프로티원은 당류를 1g으로 낮추면서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인 ‘저당 고단백 쉐이크’다. 차전자피, 15곡 곡물 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 오틴, 엘라스틴 등 부원료도 포함한다.

2021년 출시 이후 지난해 7월 25~35세 여성을 타깃으로 맛과 영양, 패키지 등을 새로 단장했다. 여성 맞춤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리브랜딩한 이후 최근 6개월간 판매량이 기존 제품보다 264% 증가했다. 지난 2월에는 파우치형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명현 프로티원 BM은 “프로티원과 올리브영이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가치가 일맥상통하는 만큼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02,000
    • +1.39%
    • 이더리움
    • 4,846,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544,000
    • -0.64%
    • 리플
    • 674
    • +1.2%
    • 솔라나
    • 204,800
    • +3.12%
    • 에이다
    • 560
    • +3.32%
    • 이오스
    • 813
    • +1.5%
    • 트론
    • 180
    • +1.6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600
    • +0.32%
    • 체인링크
    • 20,130
    • +5.17%
    • 샌드박스
    • 465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