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라인 중소기업 전문관 열고 ‘상생협력’

입력 2023-12-29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500여 개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상생 협력 일환”

▲신라인터넷면세점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K(TREND-K)’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K(TREND-K)’ 홈페이지 화면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마련하고 상생 협력에 나선다.

29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28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약 500여 개에 달하는 중소기업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트렌드-케이)’를 열었다.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서다.

중소기업 전문관 TREND-K를 통해 MZ세대를 겨냥한 K-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게 신라면세점의 설명이다. TREND-K에서는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 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을 각종 콘텐츠로 볼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TREND-K 오픈을 기념해 릴리바이레드, 로우로우, 엣클립, 바디럽 등의 브랜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엣클립 구매 전 고객에게는 겉을 오간자 천으로 감싼 머리끈인 ‘오간자 스크런치’ 증정하고 릴리바이레드 3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미니 워터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로우로우 4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글라스’를 랜덤 증정한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00,000
    • -2.96%
    • 이더리움
    • 3,297,000
    • -4.13%
    • 비트코인 캐시
    • 425,500
    • -6.01%
    • 리플
    • 818
    • -0.61%
    • 솔라나
    • 191,300
    • -7.05%
    • 에이다
    • 469
    • -6.57%
    • 이오스
    • 642
    • -7.76%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6
    • -5.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600
    • -7.27%
    • 체인링크
    • 14,750
    • -6.94%
    • 샌드박스
    • 334
    • -8.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