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오프라인 팝업 열고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 알린다

입력 2023-10-23 10: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무신사 테라스 성수서 24~30일 진행

▲무신사 테라스 성수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 팝업 이미지.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 테라스 성수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 팝업 이미지. (사진제공=무신사)

무신사는 새롭게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행사는 24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당신의 브랜드를 깨우다’라는 의미의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Awakening Your Brand)’를 주제로 5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배드블러드, 스컬프터, 엘이이와이, 오호스, 트리밍버드가 참여해 2023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스트리트, 캐주얼, 아방가르드, 클래식 등 다양한 무드의 신상품 20여 종을 전시한다.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최근 신선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의 여성 패션을 전개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무신사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스피 역행하는 코스닥…공모 성적 부진까지 ‘속수무책’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단독 북유럽 3대 커피 ‘푸글렌’, 한국 상륙…마포 상수동에 1호점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가수 아닌 배우로 '열연'…'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티빙서 공개
  • 허웅 전 여친, 박수홍 담당 변호사 선임…"참을 수 없는 분노"
  • 대출조이기 본격화…2단계 DSR 늦춰지자 금리 인상 꺼내든 은행[빚 폭탄 경고음]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97,000
    • -3.86%
    • 이더리움
    • 4,648,000
    • -4.03%
    • 비트코인 캐시
    • 523,500
    • -3.86%
    • 리플
    • 672
    • -1.9%
    • 솔라나
    • 200,500
    • -5.11%
    • 에이다
    • 571
    • -2.23%
    • 이오스
    • 798
    • -2.56%
    • 트론
    • 182
    • +1.68%
    • 스텔라루멘
    • 128
    • -3.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300
    • -4.06%
    • 체인링크
    • 19,950
    • -2.64%
    • 샌드박스
    • 452
    • -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