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북촌서 니치 향수 ‘구딸’ 알린다

입력 2023-10-16 12: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 30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구딸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구딸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다음달 30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40여 년의 브랜드 역사와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1981년 아닉 구딸(Annick Goutal)이 설립한 구딸은 향과 기억을 연결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팝업 스토어 역시 방문한 고객 향기와 함께 자신만의 소중한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꾸몄다.

구딸의 전 제품의 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향존, 브랜드 히스토리존, 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한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 누구나 구딸의 베스트 셀러 쁘띠쉐리 향수 1.5㎖와 바디 파우치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대표 향수 100㎖ 구매 시 ‘팝업 익스클루시브 세트’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아이코닉 세트’를 오프라인 단독 상품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최장 10일 연휴…내년 10월 10일 무슨 날? [데이터클립]
  • 사생활부터 전과 고백까지…방송가에 떨어진 '일반인 출연자' 경계령 [이슈크래커]
  • 홍명보호, 11월 중동 2연전 명단 발표…손흥민 포함·이승우 다시 제외
  • ‘흑백요리사’ 셰프 만날 기회…‘2024 서울미식주간’ 열린다
  • 전남 ‘폐교’ 844곳 가장 많아...서울도 예외 아냐 [문 닫는 학교 4000곳 육박]
  • [종합] 금투세 소멸에 양대 지수 급등 마감…외인·기관 코스닥 ‘쌍끌이 사자’
  • "성냥갑은 매력 없다"…정비사업 디자인·설계 차별화 박차 [평범한 건 NO, 특화설계 경쟁①]
  • 단독 '부정‧부패' 의혹 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상위기관 중징계 처분 뭉갰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121,000
    • -3.83%
    • 이더리움
    • 3,292,000
    • -4.77%
    • 비트코인 캐시
    • 449,000
    • -6.44%
    • 리플
    • 692
    • -1.84%
    • 솔라나
    • 216,300
    • -5.3%
    • 에이다
    • 447
    • -4.69%
    • 이오스
    • 560
    • -4.11%
    • 트론
    • 227
    • -2.16%
    • 스텔라루멘
    • 125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00
    • -6.66%
    • 체인링크
    • 14,070
    • -6.82%
    • 샌드박스
    • 312
    • -4.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