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버거, 신메뉴 ‘메가바이트 레드’로 맵부심 공략

입력 2023-10-06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존 제품에 매콤한 소스 더해

▲노브랜드버거가 출시한 '메가바이트 레드'. (사진제공=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가 출시한 '메가바이트 레드'.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맵부심(매운맛+자부심)을 자극하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매운맛 열풍을 이어간다.

신세계푸드는 매운 음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신메뉴 '메가바이트 레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메가바이트 레드는 버거 판매순위 5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메가바이트'에 매콤한 소스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 매운맛 버거에 사용했던 살사, 스리라차, 치폴레 등 소스와 차별화한 매운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실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 중인 '스모키 살사', '스리라차 치킨' 등 매운맛 버거 2종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 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매운맛 음식의 지속적인 인기에 신세계푸드는 다양한 이유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맵기 강도 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매운맛 소스를 활용해 새로운 맛의 매운맛 버거를 잇따라 선보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비트코인, ETF 유입에 투심 회복…이더리움 ETF 승인 '오매불망' [Bit코인]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서울 지하철 3호선 대치역서 배터리 화재…"현재 정상운행 중"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12:2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910,000
    • +4.07%
    • 이더리움
    • 4,911,000
    • +3.87%
    • 비트코인 캐시
    • 553,500
    • +3.55%
    • 리플
    • 669
    • +1.06%
    • 솔라나
    • 207,000
    • +6.05%
    • 에이다
    • 563
    • +5.23%
    • 이오스
    • 816
    • +2.77%
    • 트론
    • 175
    • -1.13%
    • 스텔라루멘
    • 130
    • +3.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800
    • +4.76%
    • 체인링크
    • 20,050
    • +5.58%
    • 샌드박스
    • 470
    • +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