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손상된 피부장벽으로 지킬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제공해주는 장벽보습 아이템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기획세트‧크림&에센스 2종 기획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아토베리어 크림에 적용된 에스트라의 핵심기술 더마온(DermaON)은 피부 장벽에 해당하는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의 피부 지질 구성 성분뿐 아니라 유사층판소체로 지질 구성 형태까지 유사하게 구현한 특허가 적용됐다.
더마온이 눈에 보이는 소프트 캡슐형태로 제형에 담겨있는데 제품을 피부에 도포하게 되면 1차로 베이스 제형이 먼저 피부에 스며들어 보습막을 형성하고, 2차로 더마온이 그 위에 발리면서 차폐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장벽이 더 효과적으로 강화되도록 돕는다.
각 선물 세트에는 아토베리어365 라인의 핵심상품들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중용량급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고 기프트세트는 네이버 공식 에스트라 브랜드관, 에스트라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에스트라는 삼각주의 어원 ESTUARY에서 유래한 이름이다. 수많은 문명이 탄생하고 번성하던 삼각주의 비옥함처럼 태평양제약에서 시작된 의약학적 경험과 헤리티지에 병의원 네트워크 기반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인 실증적 피부과학 연구를 통해 피부고민 개선에 기여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구현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에스트라 브랜드가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