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은 삶에 대한 집의 가치를 담은 2023년도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 'Build the Life, 힐스테이트'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냈으며 힐스테이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부터 단지와 가구 내부에 배치된 H 시리즈 대표 아이템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각 에피소드는 힐스테이트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가족, 자녀의 성장통을 응원하는 부모 등 우리 이웃들의 친근한 모습과 함께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주거시설 및 서비스를 담아냄으로써 가족에 대한 배려와 존중의 공간으로서 입이 주는 안락함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표현했다.
현대건설은 메인 영상 'Build the Life' 편을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하고 각각의 에피소드를 숏폼 형태의 영상으로 편집해 시작, 희망, 도전, 행복 등 총 4개의 유튜브 쇼츠 영상과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가족과 이를 지탱해주는 보호막으로서 집의 의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고객의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해 온 힐스테이트의 철학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영상 런칭을 기념해 구독자 대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청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