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 "내조의 여왕 뜨니 헤어세팅기도 뜬다"

입력 2009-05-11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 주인공 김남주의 '물결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유행하면서 헤어세팅기도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10시 30분부터 70분 동안 판매한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 방송에서 모두 7500여세트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GS홈쇼핑은 "평소에는 1시간 방송에 2500개 정도가 판매됐지만, '김남주 물결 웨이브'가 여성들 사이에서 본격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 4월 말 이후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 판매량이 전 월 동기 대비 30% 이상 급상승했다"며 "또한 당일 방송에서는 평소에 비해 3배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GS홈쇼핑은 이 달초부터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 세팅기를 주목도 높은 시간에 편성하는 한편, 방송 중 김남주 물결 웨이브 만들기 시연을 집중적으로 노출하고 있다.

방송 담당 윤선미 PD는 "김남주 물결 웨이브를 만드는 시연 중에 일시적으로 주문 전화가 몰려 내조의 여왕 인기를 실감한다"고 말했다.

특히 오는 12일에는 '내조의 여왕'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헤어 세팅기' 판매 방송을 편성할 예정이다.

'바비리스' 담당 MD 정득화 과장은 "경기 불황으로 미용실에 가는 대신 직접 집에서 유행 헤어 스타일로 손질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난데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인기 덕분에 헤어세팅기 매출이 크게 늘었다"며 "드라마 시청자층과 홈쇼핑의 주 타켓 고객인 20~40대 여성이 맞아 떨어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파리올림픽 한국선수 주요경기일정 정리 [그래픽 스토리]
  • "이게 앨범이라고요?"…어른들(?)은 이해 못 하는 미니어처 트렌드 [솔드아웃]
  • 블록체인에 여전히 X2E 게임이 필요한 이유 [블록렌즈]
  • 역대 최소 규모 선수단…파리올림픽 관심도 '뚝' [데이터클립]
  • 단독 “C레벨만 경영상황 공유”…티몬 직원들, ‘불안한 재택 중’
  • 대법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DLF 중징계 취소"
  • ‘마약 투약’ 혐의 야구선수 오재원, 징역 2년6개월 선고
  • 유아인, 이번엔 30대 남성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해
  • 오늘의 상승종목

  • 07.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41,000
    • +2%
    • 이더리움
    • 4,562,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524,500
    • +3.05%
    • 리플
    • 843
    • +0.12%
    • 솔라나
    • 254,200
    • +5.04%
    • 에이다
    • 582
    • +5.05%
    • 이오스
    • 806
    • +2.94%
    • 트론
    • 192
    • +0.52%
    • 스텔라루멘
    • 14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00
    • +4.61%
    • 체인링크
    • 18,860
    • +3.68%
    • 샌드박스
    • 457
    • +5.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