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 인기

입력 2023-06-20 09: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첼로)
(사진제공=첼로)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는 라이딩 독려 캠페인 ‘첼로 라이딩 챌린지’의 홍보영상이 유튜브 공개 3개월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첼로 라이딩 챌린지는 전국의 주요 라이딩 명소가 소개된 ‘첼린지도’를 바탕으로 매월 프로모션과 경품을 제공하는 대국민 라이딩 독려 캠페인이다. 기존 자전거 도로 중심의 국토 종주와는 다르게 남산 북악코스부터 청풍명월, 영남 알프스 등 전국의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52개 라이딩 코스를 담아 동호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챌린지보다 49일이나 앞선 81일 만에 전국 52개 코스를 모두 완주한 첫 번째 그랜드슬램 라이더가 등장할 만큼 참여 열기가 뜨겁다. 챌린지 시작과 함께 첼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의 조회수도 3개월여 만에 250만 회를 넘어서며 온라인상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까지 1만여 명의 라이더가 첼린지도를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동호인부터 일반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국내 자전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첼로는 이번 캠페인의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통해 라이딩 문화를 더욱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남산, 한강, 두물머리 등 주요 코스에서 챌린지 참여 라이더를 대상으로 베이스캠프를 운영해 커피와 특별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52개 전체 코스 완주 정도에 따라 첼로 커스텀 프레임, 카본 안장, 경기용 타이어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라이더들의 완주를 독려할 예정이다.

첼로 관계자는 “올해 첼린지도 캠페인에 생각보다 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퍼포먼스 자전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문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5:3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968,000
    • -3.61%
    • 이더리움
    • 4,530,000
    • -4.51%
    • 비트코인 캐시
    • 508,000
    • -3.88%
    • 리플
    • 645
    • -4.59%
    • 솔라나
    • 190,400
    • -9.33%
    • 에이다
    • 552
    • -5.48%
    • 이오스
    • 771
    • -5.17%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000
    • -7.62%
    • 체인링크
    • 18,650
    • -8.53%
    • 샌드박스
    • 428
    • -6.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