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카페라떼 새 얼굴 '빅뱅' 발탁

입력 2009-04-23 09:50 수정 2009-04-23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컵커피 제품 '카페라떼'의 새 모델로 아이돌 그룹 '빅뱅'을 전격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빅뱅은 카페라떼의 새 캠페인 '나를 사랑하자'로 TV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그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이번 '나를 사랑하자' 캠페인은 지난 13년간 이어졌던 카페라떼의 테마 '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을 2009년 방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격려의 메세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카페라테의 새로운 TV광고는 5월 부터 소개된다.

매일유업 이정태 마케팅 이사는 "오랜 연습기간 및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갖고 꿈을 향해 달려 결국 정상의 자리에 오른 빅뱅이 국내 최초 컵커피 브랜드로서 13년간 사랑받아 온 카페라떼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따다닥'→주먹 불끈…트럼프 피 흘리는 '사진 한 장'의 나비효과 [이슈크래커]
  • 결혼식 굳이? 미혼남녀 38% "생략 가능" [데이터클립]
  • 2위만 만나면 강해지는 호랑이, 빛고을서 사자 군단과 대격돌 [주간 KBO 전망대]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593,000
    • +4.06%
    • 이더리움
    • 4,668,000
    • +3.96%
    • 비트코인 캐시
    • 537,000
    • +1.03%
    • 리플
    • 755
    • +0.8%
    • 솔라나
    • 211,900
    • +3.87%
    • 에이다
    • 608
    • +0.5%
    • 이오스
    • 809
    • +4.93%
    • 트론
    • 194
    • +0%
    • 스텔라루멘
    • 146
    • -1.3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700
    • +5.93%
    • 체인링크
    • 19,270
    • +4.16%
    • 샌드박스
    • 454
    • +2.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