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땡겨요' 3D 애니메이션 1000만 뷰 돌파

입력 2022-11-08 15: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피소드 ‘사랑편’ 캡처 화면. (신한은행)
▲에피소드 ‘사랑편’ 캡처 화면.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9월 30일에 공개한 배달앱 ‘땡겨요’ 브랜드 3D 애니메이션 ‘Special Thanks to’ 에피소드 △사랑편 △위로편 △희망편 모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Special Thanks to’는 캐릭터 쏠과 몰리가 배달앱 땡겨요의 라이더로 출연해 사랑, 위로, 희망을 주제로 에피소드 3개와 에필로그 뮤직비디오 1편으로 구성된 옴니버스 형식의 스토리 기반 애니메이션이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전문가들이 7개월간 3D 영상으로 제작한 ‘Special Thanks to’는 코로나로 인해 삭막해지고 단절된 현대 사회에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랑과 온정을 불어 넣는다’라는 착한 배달앱 땡겨요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지난 9월 30일에 공개된 첫 번째 영상 에피소드 ‘사랑편’은 홀로 아이를 키우는배달원 부모와 부모를 기다리는 아이에게 쏠과 몰리가 땡겨요 라이더로 나타나 배달음식과 함께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으로 영상 공개 3주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45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려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에피소드 ‘위로편’, ‘희망편’도 각각 3주, 2주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배달앱 땡겨요의 선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95,000
    • +2.68%
    • 이더리움
    • 4,230,000
    • +1.81%
    • 비트코인 캐시
    • 458,100
    • +3.29%
    • 리플
    • 609
    • +5.36%
    • 솔라나
    • 191,100
    • +5.35%
    • 에이다
    • 497
    • +4.63%
    • 이오스
    • 689
    • +3.77%
    • 트론
    • 182
    • +3.41%
    • 스텔라루멘
    • 123
    • +7.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970
    • +1.83%
    • 체인링크
    • 17,480
    • +5.43%
    • 샌드박스
    • 399
    • +7.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