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개인의 취향을 담는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출시

입력 2022-10-06 09: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그린바이그루브 로고 (자료제공=롯데건설)
▲그린바이그루브 로고 (자료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조경 분야에서 차별성을 두기 위해 새로운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그린바이그루브는 휴식과 치유라는 조경의 근본적인 기능과 함께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입주민의 일상 속에 다채로움을 전달하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롯데건설은 이번 조경 브랜드 출시를 통해 일상 속에서 삶의 영감을 전달한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을 다채롭게 담는 조경 공간을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취향을 나누는 주거 공간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기존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도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그린바이그루브 출시를 알리기 위해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등 3개 단지에서 다양한 취향을 소개하고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000,000
    • -4.12%
    • 이더리움
    • 4,497,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495,800
    • -6.36%
    • 리플
    • 642
    • -6%
    • 솔라나
    • 191,500
    • -7.44%
    • 에이다
    • 562
    • -3.93%
    • 이오스
    • 768
    • -5.77%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8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9.18%
    • 체인링크
    • 18,760
    • -8.22%
    • 샌드박스
    • 426
    • -6.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