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구호, "영화 보고 기부도 하고"

입력 2009-03-24 18: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모직 여성복 '구호'(KUHO)는 시각장애 어린이의 개안수술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를 멀티플렉스 극장 메가박스와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구호와 메가박스는 앞으로 매월 25일을 '기부 데이'로 정하고 이날 영화 관람고객 1인당 100원씩을 적립, 1년 누적액을 이용해 삼성의료원 안과 의료진과 함께 전국의 시각장애 어린이 개안수술을 지원한다.

또 구호의 디자이너 정구호 상무가 디자인한 카드(엽서)를 매달 25일 전국 메가박스 고객에게 준다. 12종류로 구성된 이 카드를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티셔츠를 증정하고 13명을 추첨해 1년 무료 영화관람권도 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K-코인 신화 위믹스…신화와 허구 기로에 섰다 [위메이드 혁신의 민낯]
  • [르포]유주택자 대출 제한 첫 날, 한산한 창구 "은행별 대책 달라 복잡해"
  • 한국 축구대표팀, 오늘 오후 11시 월드컵 3차예선 오만전…중계 어디서?
  • 연세대 직관 패배…추석 연휴 결방 '최강야구' 강릉고 결과는?
  • 제도 시행 1년 가까워져 오는데…복수의결권 도입 기업 2곳뿐 [복수의결권 300일]
  • 불륜 고백→친권 포기서 작성까지…'이혼 예능' 범람의 진짜 문제 [이슈크래커]
  • 전기차 화재 후…75.6% "전기차 구매 망설여진다" [데이터클립]
  • “고금리 탓에 경기회복 지연”…전방위 압박받는 한은
  • 오늘의 상승종목

  • 09.10 14:5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036,000
    • +3.92%
    • 이더리움
    • 3,175,000
    • +2.35%
    • 비트코인 캐시
    • 435,300
    • +5.14%
    • 리플
    • 727
    • +1.68%
    • 솔라나
    • 181,100
    • +4.56%
    • 에이다
    • 461
    • +0%
    • 이오스
    • 667
    • +2.46%
    • 트론
    • 208
    • -0.48%
    • 스텔라루멘
    • 127
    • +4.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5.45%
    • 체인링크
    • 14,150
    • +1.07%
    • 샌드박스
    • 341
    • +3.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