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앤TV, IPTV부문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입력 2009-03-12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브로드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하는 '2009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브로드앤TV가 IPTV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브로드앤TV는 브랜드파워 조사에 IPTV부문이 처음 생긴 2008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 브랜드파워'는 국내 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세계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1999년부터 매년 실시해 온 대표적인 브랜드 평가지수다.

올해는 전국 소비자 1만1272명을 대상으로 192개 산업부문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를 조사 평가했다.

이주식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사업단장은 "방송통신 융합 환경에서 IPTV 시장을 선도해 온 SK브로드밴드의 브로드앤TV가 가장 영향력 있는 IPTV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와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2006년 7월 24일 영화ㆍ드라마ㆍ교육ㆍ생활정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주문형비디오로 골라보는 브로드앤TV 서비스를 시작한 뒤 지난 1월말 기준 78만명의 가입자와 8만5000편의 콘텐츠를 확보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단독 하마스 외교 수장 “이스라엘, 국제법 계속 위반하면 5차 중동전쟁”
  • 대기업도 못 피한 투심 냉각…그룹주 ETF 울상
  • 벼랑 끝에 선 ‘책임준공’… 부동산 신탁사 발목 잡나
  • 갈수록 높아지는 청약문턱···서울 청약당첨 합격선 60.4점, 강남권은 72점
  • 국제유가, 2년래 최대 폭 랠리…배럴당 200달러 vs. 폭락 갈림길
  • 황재균, 지연과 별거 끝에 합의 이혼…지연은 SNS 사진 삭제 '2년' 결혼의 끝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710,000
    • -0.23%
    • 이더리움
    • 3,266,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36,900
    • -0.3%
    • 리플
    • 716
    • -0.42%
    • 솔라나
    • 192,900
    • -0.16%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7
    • -1.09%
    • 트론
    • 207
    • -1.43%
    • 스텔라루멘
    • 124
    • -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750
    • -0.24%
    • 체인링크
    • 15,290
    • +1.39%
    • 샌드박스
    • 341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